[창호기술] (주)재현인텍스, 필리핀 최대 건축 전시회 'WORLDBEX 2022' 참가 > 미디어 & 시공동영상 | 재현하늘창

미디어

[창호기술] (주)재현인텍스, 필리핀 최대 건축 전시회 'WORLDBEX 2022' 참가


 




(주)재현인텍스 

필리핀 최대 건축 전시회 ‘WORLDBEX 2022’ 참가


하반기에도 동남아시아 건축 전시회에 참가하며 해외시장 진출 강화


인테리어 및 내외장재 전문 브랜드 재현하늘창을 선보이고 있는 ㈜재현인텍스(대표이사 가세현)가 최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개최된 건축 전시회 참가를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공략을 강화하고 나섰다.

이와 관련 ㈜재현인텍스는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4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된 필리핀 최대 건축 전시회 ‘WORLDBEX 2022’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WORLDBEX 2022’는 창호를 비롯한 건축자재 및 주방기기, 가구 등 인테리어 관련 자재들과 관련된 업체들이 참가하는 건축·인테리어 전시회이다. 재현하늘창의 도어 및 몰딩 등 다양한 건 축 내외장재 및 인테리어 자재들이 전시된 재현하늘창 부스 는 최근 전 세계적인 K콘텐츠 인기에 힘입어 많은 참관객들이 몰렸다. 실제로 동남아지역에서 한국산 건축자재의 인기 는 매우 높다는 게 동남아 국가 전시회에 참가했던 한국 건 자재 업체 관계자의 말이다.

㈜재현인텍스는 이미 2010년대 중반부터 정부 주도의 해외 시장 개척 사업 및 해외시장개척단 사업 등을 통해 아시아 및 중동 지역을 중심으로 수출을 진행해 왔다. 이번 필리핀 건축 전시회 참가는 필리핀을 포함한 동남아 지역에서의 수출 판로를 더욱 확대하기 위함이다.


㈜재현인텍스 관계자는 “동남아 지역에서는 한국의 건축 및 인테리어 자재에 대해 미국이나 유럽산 제품보다는 가격 경쟁력을 갖추면서도 중국제품보다 품질이 뛰어나다고 한국 제품의 특징을 잘 알고 있다”라며 “현재 필리핀에 건축붐이 일어나고 있는 만큼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내외장재 및 인테리어 제품을 필리핀 및 동남아 지역에 선보이며 동남아 지역에서 재현하늘창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재현인텍스는 올해 하반기 동남아시아 전시회를 추가 계획하고 있으며, 한국 및 해외 시장의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위해 인테리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022/2023 재현하늘창 종합 카탈로그를 오는 10월 초에 출간할 예정이다.


재현하늘창, 뿌리기업 인증 받아 

㈜재현인텍스는 최근 재현하늘창 이천공장이 사출·프레스산업 부문 중 플라스틱 압출 성형기 부문에서 뿌리 기업으로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뿌리기업은 제조업의 미래 성장 발전에 핵심적인 차세대 공정기술로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뿌리기술을 활용 하여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에 인증을 해주는 제도이다. 한편, 지난 2016년 준공된 재현하늘창 이천공장은 약 33,000㎡ 규모로 현대식 자동화 설비를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