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WINDOOR] (주)재현인텍스, 필리핀 건축자재 전시회 'Worldbex' 참가 > 미디어 & 시공동영상 | 재현하늘창

미디어

[월간 WINDOOR] (주)재현인텍스, 필리핀 건축자재 전시회 'Worldbex' 참가




(주)재현인텍스

필리핀 최대 건축자재 전시회 ‘Worldbex’ 참가


고품질 도어, 몰딩 등 다채로운 제품 선보여


(주)재현인텍스(브랜드 재현하늘창)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세계 무역 센터 메트로 마닐라 및 SMX 컨벤션 센터 마닐라에서 개최된 필리핀 최대 건축자재 전시회 ‘Worldbex’에 참가해 자사의 고품질 도어, 몰딩 등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Worldbex’는 1445개 부스, 702개 전시업체가 참가해 3만3300㎡ 규모로 펼쳐졌으며, 18만8000여명의 관람객이 찾으며 성황을 이뤘다. 특히, 각종 건축자재(지붕, 바닥재, 파이프, 목재, 페인트, 유리창 등)와 인테리어 관련 자재(욕실 샤워기, 주방기기, 문 잠금장치, 가구 및 사무기기) 등이 총망라되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서 재현인텍스는 자사의 주력 제품인 도어, 몰딩, 월판넬 등을 부스에 전시해 필리핀을 비롯한 여러 국가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재현인텍스 관계자는 “필리핀 건설시장이 매우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따라서 건축•인테리어 관련 제품의 수요가 꾸준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WORLDBEX’와 같은 대규모 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바이어들에게 재현하늘창의 제품을 지속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재현인텍스는 ABS도어, 엠보도어, 방염도어, 와이드&하이도어, 멤브레인도어 등 다양한 도어 제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히든 인테리어리를 반영한 히든 도어 역시 인기를 끌고 있는 품목이다. 뿐만 아니라 글라스 도어, 중문&파티션, 몰딩, 월판넬&마감재, 인테리어필름, 하드웨어, 창호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바탕으로 토탈인테리어기업으로 시장입지를 다지고 있다.

아울러 최근에는 한국해비타트와 캠페인 홍보대사 션이 진행하는 ‘815런’ 행사에 후원 기업으로 2년 연속 참여하는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재현인텍스는 하반기 동남아시아 전시회 참가를 추가 계획하고 있으며, 한국 및 해외 시장의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위해 인테리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022/2023 종합 카탈로그를 10월 초 출간할 예정이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