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WINDOOR] (주)재현인텍스, 'G-FAIR KOREA IN BANGKOK' 참가 > 미디어 & 시공동영상 | 재현하늘창

미디어

[월간 WINDOOR] (주)재현인텍스, 'G-FAIR KOREA IN BANGKOK' 참가




(주)재현인텍스

‘G-FAIR KOREA IN BANGKOK’ 참가


ABS도어•문틀•몰딩 등 부스전시 ‘태국시장 공략’


㈜재현인텍스(브랜드 재현하늘창)가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태국 방콕 센타라 그랜드 방콕 컨벤션 센터(Centara Grand Bangkok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된 ‘G-FAIR KOREA IN BANGKOK’에 참가했다.

‘G-FAIR KOREA IN BANGKOK’은 소비자 제품, 산업 제품, 미용, 건강 및 의료 제품 및 스마트 시티 솔루션 분야의 신뢰할 수 있는 한국 공급업체 100여곳을 태국 바이어들과 연결하는 행 사다.

이를 통해 태국 바이어들은 한국까지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한국의 첨단 제품을 접할 수 있으며, 한국업체들은 보다 밀도 높은 태국시장 공략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올해 행사에서 재현인텍스는 자사의 ABS도어를 비롯해 각종 도어, 문틀, 몰딩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부스에 선보였으며, 현지관람객들의 많은 문의를 이끌어 냈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공략을 성공적으로 전개하며 재현하늘창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는 데 역량을 집중했다.

재현인텍스 관계자는 “태국은 한국의 입장에서 큰 잠재력을 가진 상업적 파트너”라며 “태국 시장 공략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여타 동남아 국가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G-FAIR KOREA’는 전 세계 해외 바이어, 국내 대형유통 업체 구매 담당자와 중소기업 간 비즈니스 미팅을 제공해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전문 무역 전시회다. 올해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G-FAIR KOREA IN BANGKOK’은 경기도 수출유망 중소기업들의 태국시장 진출을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