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하늘창, 156mm AL 43T 노출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획득
열관류율 0.717 / 기밀성 0.00, 신제품 M-블럭루바 방염 성능도 통과
재현하늘창의 프레임 폭 156mm AL 43T 노출바(단창)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재현인텍스 이천공장)했다. 43T 노출바는 한국 에스지에스(주) 건설시험연구원 시험결과 열관류율 0.717W/㎡K, 기밀성 0.00㎥/h㎡의 우수한 시험성적결과를 나타냈다.
고정창 + 스윙 개폐방식으로 열리는 이 제품은 단열간봉과 유리두께 43mm로 구성되어 단창이면서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우수한 단열 구조 제품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밖에 재현하늘창 AL창호는 노출형과 비노출형 모두 아존과 폴리아미드 타입으로 우수한 고효율의 열관류율을 나타내고 있으며, 제품의 안정성과 다양한 현장 상황에 맞춘 프로파일 두께와 다양한 제품 사양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재현하늘창은 작년 11월 14일 출시한 인테리어 자재인 신제품 M-블럭루바(반달/사각)의 방염성능을 통과했다.
방염처리로 성능을 인정받은 이 제품은 페이퍼 포일 마감으로 친환경 제품이다. 턱 연결 방식으로 시공이 빠르고 편리하고, 심플한 품목 구성으로 작업성이 용이하다. 소량의 필수 공구만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반복적 음양효 과로 설치 후 입체감이 살아있다.
한편, 이들 제품은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드라마 빨간 풍선에 제품 지원됐다. 재현하늘창은 최근 이 제품 외에도 품질부터 디자인, 가격까지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인테리어 건장재를 모두 신규 라인업 했다. 최신 발행한 카다로그에는 카테고리별 건장재 제품정보와 설치가이드, QR코드가 수록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근 출시한 카다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전글[창호기술] 재현하늘창, 겨울철 난방비 부담 덜어주는 고단열 PVC창호와 중문 신제품 출시 23.02.06
- 다음글[창호기술] 재현하늘창, 품질과 성능 높이고 마케팅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 23.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