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자연을 닮은 주거공간 재현하늘창이 함께합니다.

미디어 / 매거진

재현하늘창 설치동영상 및 매거진 소식입니다.

미디어매거진
[머니투데이]인테리어업계에 친환경바람 불러올 VENTANA시리즈
 재현하늘창     2017-10-24     1029

머니투데이 2017년 9월 28일

[상생협력]재현인텍스, 인테리어업계에 친환경바람 불러올 VENTANA시리즈

‘집’은 물리적인 생활공간이 아닌 일상생활과 더불어 편하고 풍족한 마음이 지속되는 공간이어야 한다. 더 이상 집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은 시대가 왔다. 작은 집이어도 기분 좋아지게 하는 특별한 요소가 있다면 매일 생활하는 집에 애정을 쏟지 않을 이유가 있을까?

소비자의 성향에 맞춰 좋은 자재로 최상의 제품을 만드는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이 있다. ㈜재현인텍스(회장 가재민)는 1983년 설립 이래로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시켜 천연 원목, 천연 소재, 무독성 패널, 무독성 심재, 친환경 PUR본드 등을 이용하여 만든 친환경 프리미엄라인 ‘벤타나(VENTANA) 시리즈’를 선보였다.

몇해 전부터 끊임없이 문제되고 있는 ‘새집증후군’의 주원인은 화학물질이 다량 함유된 건축자재에서 비롯된다. 이 화학물질이 제거되기까지는 3~5년의 시간이 걸리는데 인체에 흡수되면 점막자극, 피부알레르기 등을 일으키게 된다. 한시적으로는 천식, 비염, 피부질환에 그치겠지만 장기간 노출된다면 암까지 유발시키는 위험한 물질로 작용하게 된다.

㈜재현인텍스에서 제품을 만들 때 사용되는 친환경 재료 중 돋보이는 것은 ‘PUR본드’다. PUR본드는 습기에 강하고 발암물질과 포름알데히드를 유발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쓰이는 본드가격의 6배 이상으로 고가에 속한다. 이번에 출시된 벤타나(VENTANA)시리즈에는 전부 PUR본드를 사용하여 새집증후군, 발암물질 걱정을 날려버릴 수 있는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가재민 회장은 “원재료비가 많이 들어도 고객의 안전과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친환경소재를 사용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며 “우리 회사는 스마트공장 구축으로 수주부터 생산, 최종 거래처까지 일관된 프로세스로 품질 균일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친환경 자재로 집을 리모델링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대기업에서 판매하는 고가의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는 이름값이 있는 만큼 비용이 만만치 않아 부담스러운 반면 ㈜재현인텍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만족도 높은 제품을 판매하니 가격부담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로서는 벤타나(VENTANA) 시리즈 출시가 반가운 소식일 수밖에 없을 것이다.

㈜재현인텍스 가재민 회장은 “최근 이란 경제제재 해제로 인해 수출시장 전망이 밝아지고 있어 중동에서 인정받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려 한다”며 “34년간 축적해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친환경 프리미엄라인 생산을 확대하고, IOT와 결합된 스마트홈, 욕실, 주방가구, 현관장 등의 사업다각화를 시행해나갈 계획”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기사 원문 : http://news.mt.co.kr/mtview.php?no=2017092817483726423&outlink=1&ref=http%3A%2F%2Fsearch.naver.com